학교폭력 예방 솔루션
박성진 2014.03.12
451  

PCT 솔루션

아인슈타인을 비롯한 모든 천문학자들은 우주에너지가 우주는 물론 지구의 모든 생명체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인슈타인은 “물질을 쪼개고 또 쪼개고 마지막까지 쪼개면 남는 것은 질량과 에너지뿐이다.”라고 했습니다. 영국의 천문학자인 스티븐 호킹 박사도 과거에는 창조주로서의 신의 역할을 인정하는 듯했다가 최근에는 무신론자로 돌아섰습니다. 우주 탄생의 기원인 빅뱅에 대해 신성한 누군가의 개입이 아닌, 중력 같은 물리학 법칙에 따라 발생한 것으로 설명하면서 “자발적 창조로 우주와 인간이 존재하게 됐다.”고 주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창조주는 필요 없으며, 우주는 무(無)로부터 스스로를 창조했다.”고 선언했고 나아가 “신(神)이 없어도 인간은 탄생할 수 있다. 그래서 신(神)은 존재하지 않는다.”라고까지 주장하고 있습니다.

우주에너지가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만들었으므로 우주에너지의 영향 없이는 아무 것도 존재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우주에너지는 생명의 탄생뿐만 아니라, 생명이 다하는 날까지의 모든 삶의 과정에 관여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생각하고 말하는 것도 우주에너지의 영향이며, 사고의 폭, 행동반경, 대인관계, 위기 대처능력, 가족관계, 수용능력, 이해능력, 학습방법, 진로문제 등에도 개입하고 있습니다. 결국 인간의 마음마저 좌지우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이심리센터에서는 개개인이 타고난 우주에너지를 이용하여 심리분석을 할 수 있는, 그것도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솔루션을 개발하였습니다. 그런데 18대 박근혜 대통령께서 취임하자마자 반드시 척결해야 할 것 중에 하나로 학교폭력을 꼽으셨습니다. 이에 아이심리센터에서도 대한민국 미래의 주인공이 될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심리분석에 대단한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지금의 현실은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모든 심리프로그램과 시스템을 활용하고 있으나, 학교폭력은 줄어들기는커녕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이는 현재 실행하고 있는 모든 심리검사가 정확성에 있어 상당부분 떨어지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는 것입니다. 학생에 대한 정확한 심리분석이 이뤄져야 그에 맞는 인성교육을 시킬 수 있고, 학교폭력을 예방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자면 무엇보다 정확한 심리분석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아이심리 센터에서는 학생 개개인이 타고난 우주에너지를 분석한 심리분석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학생들의 의식과 무의식 그리고 꿈 성향이 정확하게 나오며, 시시각각 변하는 미세한 의식 전환까지 읽을 수 있습니다. 나아가 성향의 장단점과 학교폭력의 가능성 그리고 진로, 학습, 교우, 꿈, 의식, 행동성향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대한민국의 심리분석 어플리케이션, 심리상담 사이트에 머물지 않고, 세계인이 모두 사용하는 심리프로그램과 심리학으로 발전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1. 설문지나 도구가 필요 없습니다.

2. 타고난 우주에너지의 비율만 있으면 됩니다.

3. 어린이와 청소년의 심리가 정확하게 나타납니다.

4. 분위기, 상황, 감정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지 않습니다.

5. 진로, 학습, 꿈, 교우, 의식, 행동성향이 정확하게 나타납니다.

6. 의식 및 행동의 장점과 단점 성향까지 등급별로 나타납니다.

7. 언제 어느 시기에 폭력성향이 강해지고 약해지는지 알 수 있습니다.

8. 학생 자신도 모르게 폭력성향을 사라지게 교육할 수 있습니다.

9. 개개인에 맞는 폭력 예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아이심리(www.i-simri.com)

센터주소: 서울 서초구 효령로 22 멤버스뷰 706호

연 락 처: 070-8899-9073

원 장: 이세진

   
댓글